홈으로
contact us
사이트맵
공지사항
포토갤러리
이용후기
고객의소리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제목 관리안되는 사설캠장 최악 특히 소음 등록일 2018.05.13 10:01
글쓴이 모범캠퍼 조회 781
처음 예약시에는 지자체에서 운영하는줄 알고 예약했는데
옆사이트 소음이 심해 건의하다가 개인이 운영하는 캠핑 사이트란걸 알았어요. 그랬으면 안왔을텐데 어쩐지 사용료가 지자체에서 하는거 치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특히 A15 앞에 동네 주민이 달아놓은 스피커 확성기에 아침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라디오 큰 소리로 나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관리실에 항의했는데 6시까지는 어쩔수 없다고 하네요. 이웃주민과 마찰이 있었던듯 싶어요. 소음 공해 심각합니다. 근처 사이트 절대 피해야할듯. 하루종일 글고 다음날 아침부터 소음에 시달리다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그리고 운이없게도 바로 옆사이트에 새벽 4시까지 음악틀고 크게 떠는 사이트가 두군데나있어서 여러번 관리실에 전화했고 관리실에서 와서 주의를 줫음에도 나아지지 않았고 특히 새벽 1시반에도 얘기를 했으나 관리실에서도 그냥 조용히 해달라고 하는 정도였고 그분들은 그럼내가 자야하냐며 적반하장이더군요. 그런 매너없는 분들은 집에서 술먹지 왜 밖에서 주정을 하나요 남에게 피해까지 주면서. 그옆에 대학생정도로 보이는 분들도 새벽늦게까지 떠들고 음악틀고 제정신인가요. 

가까이사오신 지역분들이신거 같던데 이렇게 매너없고 관리안되는 캠핑장은 처음입니다. 

특히 이웃주민의 라디오 소음문제는 심각한거 같구요. A15 근처 안쪽 사이트에서 다 들려요. 두번다시 안올예정입니다. 

그리고 사설 운영으로 바뀌었으면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척은 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모든 시설에 군산시 담당자 연락처랑 안내문 붙어있던데 그건 거짓말이잖아요. 아무튼 밤새 잠도못자고 일찍 철수했네요.